海底捞成立于1994年,是一家以经营川味火锅为主、融汇各地火锅特色为一体的大型跨省直营餐饮品牌火锅店,全称是四川海底捞餐饮股份有限公司,创始人张勇。海底捞在中国韩国、日本、新加坡、美国等国家有百余家直营连锁餐厅。 海底捞始终坚持“无公害,一次性”的选料和底料原则,严把原料关,配料关。二十多年来历经市场和顾客的检验,成功的打造出信誉度高,颇具四川火锅特色的火锅品牌。经过二十年艰苦创业,不断进取,团结拼搏,海底捞逐步从一个不知名的小火锅店起步,拥有近2万名员工。
Complété
Contenu de la demande
Texte original
海底捞成立于1994年,是一家以经营川味火锅为主、融汇各地火锅特色为一体的大型跨省直营餐饮品牌火锅店,全称是四川海底捞餐饮股份有限公司,创始人张勇。海底捞在中国韩国、日本、新加坡、美国等国家有百余家直营连锁餐厅。

海底捞始终坚持“无公害,一次性”的选料和底料原则,严把原料关,配料关。二十多年来历经市场和顾客的检验,成功的打造出信誉度高,颇具四川火锅特色的火锅品牌。经过二十年艰苦创业,不断进取,团结拼搏,海底捞逐步从一个不知名的小火锅店起步,拥有近2万名员工。
Traduction (3)
하이디라오는 1994년에 설립된 사천식 훠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지역 훠궈 특색을 일체로 융합한 성 지역을 뛰어넘는 대형 직영 요식업 브랜드로, 전체 명칭은 사천 하이디라오 요식 주식 유한공사이고, 설립자는 장용 입니다. 하이디라오는 중국, 한국, 일본, 싱가포르, 미국 등 100여개가 넘는 직영 체인점을 갖고 있습니다. 
하이디라오는 항상 "무공회, 일회성"의 재료와 양념 선택을 원칙으로 고수하고 있고, 원재료와 양념장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20여년이 넘는 시간동안 시장과 고객의 검증을 거쳐 성공적으로 신뢰도가 높고 꽤 괜찮은 사천식 훠궈 특색의 훠궈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20여년의 험난한 창업의 고난길을 거쳐, 끊임없이 노력하고 똘똘 뭉쳐 끝까지 싸워내어, 하이디라오는 유명하지 않은 훠궈집에서 시작하여 2만명에 달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하이디라오(중국 샤브샤브 체인점 이름)는 1994년에 설립하였습니다.사천 맛 나온 샤브샤브 식당위주로 각지방의 샤브샤브 특징을 지닌 대형 일체화 한도시뿐만 아니라 여러 도시에서 경영하는 샤브샤브 브랜드 입니다.정식 명칭은 사천 하이디라오 레스토랑 주식 회사라고 합니다.창시자는 장용입니다.하이디라오는 한국,일본,싱가포르,미국등 나라에서 백개 정도의 직영 체인점이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디라오는 늘 “무해,일회용”의 식재료 선별 기준을 가지고 식재료 및 소스 베이스를 선택합니다.식재료,소스 재료를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20년동안 시장과 고객한테 검증에 대하여 승인을 받아 가지고 샤브샤브 브랜드중에서 신망이 매우 높습니다.20년동안 열심히 창업을 하고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모두를 단결시키는
걸 통해서 이름이 세상에서 알려지지 않은 작은 샤브샤브집에서 2만명 직원을 가지는 큰 레스토랑 체인점으로 만들었습니다
1994년에 문을 연 하이디라오(海底捞)는 사천식 훠궈를 주메뉴로 하는, 전국 각지 훠궈의 특색을 하나로 융합시킨 대형 퓨전 훠궈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정식 명칭은 사천 하이디라오 요식(餐饮) 주식회사이며, 창립자는 장용(张勇)이다. 하이디라오는 중국, 한국, 일본, 싱가폴, 미국 등에 100여 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하이디라오 "무공해, 일회용"의 재료 선별 원칙을 고수하여, 원재료와 조미료를 엄격하게 관리한다. 20년이 넘는 시장과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성공률을 높여, 사천 훠궈의 특색을 가진 훠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년간의 각고의 노력으로 고군분투하여, 하이디라오는 이름 없는 작은 훠궈 가게에서 2만 명에 가까운 직원을 가진 훠궈 식당으로 발돋움하였다.
0
Deutsch English English(British) العربية Burmese 中文(廣東話) 中文(简体) 中文(繁體) 한국어 hrvatski jezik Español Español(Latinoamérica) suomi Français français(canadien) ελληνικά हिन्दी, हिंदी magyar עברית Indonesia Italiano 日本語 ខ្មែរ, ខេមរភាសា, ភាសាខ្មែរ Melayu Nederlands فارسی Polski Português Português(Brasil) limba română, limba moldovenească Русский язык slovenčina, slovenský jazyk Svenska Kiswahili Tagalog Čeština ภาษาไทย Türkçe українська мова Tiếng Việt O'zbek, Ўзбек, أۇزبېك‎